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푸치파트너스의 쇼핑몰과 브랜딩을 합니다.

푸치파트너스는 뭘 할 수 있나요?

by 푸치파트너스 2020. 1. 13. 01:08

본문

쇼핑몰을 소개한다는 의미가 저희한테는 연혁같은 느낌이에요~ 
저희 푸치파트너스는 처음 쇼핑몰로 시작을 했습니다.

 

라면부터, 애견용품, 건강기능식품, 산삼에, 냉장고, 간식에서 화장품까지

취급하지 않았던 품복이 없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때 저희 판매량이 너무 많아서, 택배사 사장님들께서 서로 경쟁이 붙었던 적이 있었는데, ㅎㅎ


 

이건당시의 사진 , 이게 하루 판매량이 었어요 ㅎㅎ 어마어마하죠 ㅎㅎ

이건 사업처음당시에 소호사무실에서 있던 판매량, 테이프 찢는 소리때문에 엄청 욕먹었어요 ㅜㅜ
진짜 죄송했습니다 

 

 

애견용품으로 하던 쇼핑몰

 

푸치파트너스의 신라면 하루택배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희 하루거래량이 무려 5돈트럭으로 ㅎㅎㅎ

 

 

그게 벌써 몇달전이네요 / 그래서 쇼핑몰컨설팅에는 특별히 저희가 더 자신있다고 자부할수 있을것같아요
실제로 해보고, 아주 잘해봤으니까요 ..
아마도 ! 건강기능식품, 신라면, 코효젤리, 애견용품, 수건, 냉장고 기타 등등 상당수의 제품군에서 판매1위를 기록했던 적이 엄청나게 많아요. 

아! 중간에 한번 치과홈페이지 제작 및 광고관리도 저희가 진행했었어요
http://bbeton.co.kr/

 

방배이튼치과

 

bbeton.co.kr

 

저희가 처음으로 시작했던 이지펫케어 http://www.easypetcare.co.kr   

 

애완용품 1위 이지펫케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최고의 가성비! 최고의 기호성! 반려동물을 위한 가장 아름다운 길, 이지펫케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우연하게 화장품 하나를 광고브랜딩 시작한 계기로 저희가 본업이 쇼핑몰을 뒤로하고 
갖가지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잘알고 있어요. 쇼핑몰에 뭐가 필요한지, 어떻게 쇼핑몰을 디자인해야 하는지, 어떤광고가 효과적인지

저희가 너무나도 잘 압니다. 너무 많은 상품군을 취급해 왔기 때문에, 어떤제품이 언제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하면 효과가 나는지 정도의 데이터가 쌓여버렸어요 ㅎ

그래서 주변에서 브랜딩 (마케팅을) 해보는게 어떻겠냐는 말씀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때시작한 제품이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

 

 

그 제품은 상세페이지 부터, 영상까지 모두다 저희손에서 이루어졌는데, 기대만큼의 성과를 미치지 못해서 아직도 생각보다 많이 아쉬워요 , 한달이란 시간동안 맡아서 진행했는데,, 사실 너무 짧았나 싶기도 하고, 
그래도 아직 동종 업계상위권에 있는 제품입니다!! 언제나 건승을 기원합니다.

 

 

 

그이후로는 쭉 브랜딩 , 마케팅, 홍보와 관련된 업무를 외주로 맡게 되었습니다 .

무슨 운명처럼 물흐르듯이 그렇게 흘러갔어요

 

 

최근에는 머즐아시아 라는 글로벌 MCN회사의 홈페이지를 만들었어요 , 영상도 저희가 제작하구요~

http://muzzle.asia

 

머즐아시아 - 글로벌 MCN ENT.

회원아이디필수 비밀번호필수

muzzle.asia

 

그외 다른 사항들은 디자인포트폴리오 카테고리에 따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